※필독※ 2018 공결확인서 발급 안내(생리공결제도 변경) +공결확인서 양식

작성자
행정팀
작성일
2018-09-07 17:33
조회
551
공결확인서(홈페이지공지)

*타 기관의 출석협조공문을 받는 경우는 공결확인서 발급 가능합니다.

*감기 등의 진료확인서는 공결확인서 발급 불가합니다. (1주 이상 입원치료부터 가능)

<생리공결제도 변경 안내> http://hrc.hanyang.ac.kr/notice-yard/notice/?uid=126&mod=document&pageid=1

2018년 9월 1일부터 생리공결 운영 절차가 변경되어,
이를 관리·운영하는 인권센터는 교수님들과 관련 담당자분들께 생리공결 운영 및 변경된 절차에 대하여 안내드리고자 합니다.

가. 생리공결 절차 안내

1) 기존 절차
- '생리통으로 인한 결석 후 7일 이내 인권센터에 「생리공결 신청서」와 「진단서」를 제출하여 승인받은 후, 센터의 직인을 날인 받은「생리공결 신청서」를 결석 후 7일 이내 교강사에게 제출(* 의사소견서는 1회 제출 시 두 학기 동안 유효)


2) 변경된 절차

- 「진단서」 및 「승인」절차가 폐지됨. 학생이「생리공결 신청서」를 출력하여 교강사에게 결석일 바로 다음 강의일에 제출함.

- 생리공결 신청은 한 달에 1회를 초과할 수 없으며, 매회 하루만 신청이 가능함(학기당 총 4회 가능).

- 생리공결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신청 날짜는 본인 변경이 불가능함.

나. 확인사항
- 신청서는 결석일 바로 다음 강의일까지 교수님들께 학생이 직접 제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

- 생리공결 신청은 사후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.

- 공식 시험일이나 계절학기 중에는 생리공결을 신청 및 승인하지 않습니다.

위 링크 필독